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

게시판 상세
반품 및 교환 안내
롬브 (ip:) 평점 0점   작성일 2022-07-07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25

반품 및 교환 안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교환/반품은 고객님께서 상품을 수령하신 후, 7일 이내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시 단순 고객 변심 사유가 아닌 경우에는 사전에 해당 사유에 대해 롬브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롬브의 확인 전 임의로 반송하신 건의 경우 반품 및 교환 처리가 불가할 수 있사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문의글 작성 혹은 롬브 고객센터(T. 0507-1316-0553 / 카카오톡 채널 상담 http://pf.kakao.com/_pCEqb 으로 접수)
- 반품 및 교환 접수 후 상품의 회수(반품 택배 신청)는 롬브가 진행합니다. 롬브 공식 온라인몰을 통한 주문이 아닌 타 판매채널(지그재그, 에이블리, 톡스토어 등)에서 주문하신 경우 반품 및 교환 시 회수 방법은 구매하신 판매처에서 ‘판매자가 수거’하는 타입을 선택해주셔야 롬브에서 계약된 택배로 수거처리가 가능합니다. 이와 별개로 고객님께서 임의로 택배를 따로 보내시는 경우 롬브에서 확인이 불가할 수 있으며, 착불 등 초과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롬브에서 따로 부담해드리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교환은 1회에 한해서 동일 상품의 옵션 변경에 의한 교환만 가능합니다.

- 불량 교환의 경우 동일 옵션으로만 가능합니다.
* 맞춤제작상품은 교환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롬브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 에이블리의 경우 앱 내에 '교환' 신청 기능이 없으므로 기존 주문은 반품 신청해주신 후 새롭게 원하시는 옵션을 신규로 주문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 비용 안내
- 반품 편도 배송 비용: 3,500원 *최초에 무료배송이었던 경우 무료배송 해지로 인한 왕복 배송비(7,000원)가 부과됩니다.
- 교환 배송 비용: 7,000원
- 교환 및 반품 시 배송비용 입금처: 신한은행 110-352-731207 진수연(롬브)
* 사유(고객/롬브)에 따라 교환 및 반품 비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사전에 롬브에 상담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변심,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반품 및 교환 시 추가 발생되는 배송 비용에 대해 입금 혹은 부분 취소 및 차감 가능 여부 등이 확인 완료된 후 수거가 진행되며 상품이 롬브에 도착 후 교환 및 반품 처리가 완료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롬브는 고객님의 입장에서 최대한 교환 및 반품을 도와드리고 있지만, 다음의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어려움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1. 고객님께서 상품을 수령하신 후 7일이 초과한 경우
2. 상품의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 의류 제품은 단 1회라도 착용하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기 때문에 교환 및 반품 불가
-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변형/훼손/파손된 경우
- 화장품, 음식물, 향수, 담배, 방향제 등으로 인해 상품에 오염이 발생한 경우
- 포장자재 (예: 비닐, 박스 등) 또는 상품 정보 표식 (예: 라벨, 상품 택 등) 등이 훼손 또는 분실된 경우
- 상품에 하자가 있더라도 상품을 세탁/수선한 경우
- 롬브와 주문 상담을 진행한 맞춤제작상품
3. 세트 상품 중 구성품 일부만 반품하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4. 나염 상품은 상품 특성 상, 패턴의 위치가 조금씩 다를 수 있으며, 이는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5. 상품의 마감 처리가 미흡한 경우 (예: 실밥, 본드자국, 초크자국, 박음질 불균형, 지퍼의 퍽퍽함, 단추 구멍이 완벽히 뚫리지 않은 경우 등)은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6. 컴퓨터 모니터 및 스마트폰 화면 등의 차이로 인해 실물과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상품 사이즈는 측정하는 방법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사이즈 오차는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7. 상품과 관계없는 케이스, 포장지 등의 파손은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8. 충전재가 포함된 패딩류 또는 앙고라, 무스탕 소재가 포함된 상품 등의 일부 털 빠짐은 자연스러운 현상이기 때문에 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모든 제품은 2회 이상 검수하여 보내드리며, 포장과정을 cctv 영상으로 녹화하여 보관합니다. 제품의 인위적인 훼손, 변형으로 판명될 경우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 롬브에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배송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